기본 콘텐츠로 건너 뛰기

소비자가 캘리포니아 제안서 37에“예”로 투표 할 것을 촉구합니다.

연락처 정보

Barbara Haumann

(802) 275-3820

위치

미국

컬럼비아 지구

워싱턴

2012 년 8 월 8 일

OTA (Organic Trade Association)는 오늘 캘리포니아 유권자들의 강력한지지를 표명했으며, 그들이 구매 한 음식이 유전자 조작인지 여부를 알 수있는 권리를 표명했으며 캘리포니아 주 11 월 총선에서 발의안 37에 대해“예”에 투표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.

| 캘리포니아 유권자들은 그들이 먹는 음식에 대한 정보에 대한 정보를 제공 할 수있는 기본 권리를 주장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. "이것은 미국 전역의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입니다."캘리포니아 웹 사이트를 알 수있는 권리.

1 년 전, 유기농 부문의 북미 비즈니스 협회 인 OTA는 GMOS에 대한 최신 직책을 채택했습니다. 이 문서의 주요 요점 중에는“OTA가 소비자의 알 권리를 지원하고 환경, 개인 건강, 종교,식이 요법 또는 기타 선호도를 기반으로 식품, 섬유 및 개인 관리 제품을 선택할 수있는 선언과“OTA는 모든 농업 GMO 및 해당 제품의 필수 레이블을 지원합니다.”웹 사이트.

또한 최근 여론 조사에서 소비자는 정치적 관계에 관계없이 유전자 조작 (GE) 식품을 라벨링하는 데 압도적으로 선호합니다. National Just Label IT 캠페인을 대신하여 Mellman Group이 실시한 GE 식품 라벨링에 대한 정치적 의견 조사는 거의 모든 민주당 (93 %), 독립 (90 %) 및 공화당 (89 %)을 발견했습니다.그냥 캠페인에 레이블을 지정합니다.

궁극적으로, OTA는 전국의 모든 미국 소비자들이 구매 한 식품에 유전자 조작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를 알기를 원한다고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Annie 's Inc.의 미국 부사장 인 Sarah Bird는 말했다. Bird는 캘리포니아에서 성공적인 결과가 유전자 조작 식품의 필수 국가 라벨링에 발판을 제공 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.

3 월, 3 월, 그냥 라벨을 붙인 바와 같이, 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GE 식품에 대한 전국적으로 의무적 인 라벨링에 대한 청원을 지원하는 미국 식품의 약국 (FDA)에 의견을 제출했습니다. FDA는 아직 그러한 행동에 대한 역사적 지원에 대한지지에 응답하지 않았다.

미국은 소비자에게 음식이 유 전적으로 설계되었음을 보여주는 라벨을 제공하지 않는 몇몇 선진국 중 하나입니다. 유럽, 일본 및 중국을 포함한 40 개 이상의 다른 국가에서 이미 GE 식품을 분류합니다.

OTA (Organic Trade Association)는 북미의 유기 농업 및 제품 회원 기반 비즈니스 협회입니다. OTA는 49 개 주에 걸쳐 6,500 개가 넘는 유기농 사업을 대표하는 미국 유기 거래의 주요 목소리입니다.